상식2018. 4. 10. 00:59

사실 여사모님과 여사장님을 상대로 한 후기는 없다. 이렇게 꽤나 자극적으로 적었을때 당신이 내 티스토리를 방문할 것이고 그래야 그것이 좋은 결말로 다달을 수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이유를 말해주겠다. 하려고 한 사람들은 이것을 무조건 끝까지 읽어보길 바라겠다.

 

내가 페이스북을 처음 시작했을때 물밀듯이 친구요청이 들어왔다. 그중 10에 9는 영업을 위한 친구요청이다. 아래와 같다.

 

 

 

봄에 맞는 고수익남성 알바란다. 2시간이면 엄청난 외모의 소유자이자 외로운 사모님을 상대로 짭잘한 금액을 얻어갈 수 있다고 홍보한다. 남자라면 살짝 호기심을 동반하여 여러 감정이 일것이다. 하지만 침착해져야 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이유는 아래와 같다. 

 

 

 

 

관련 뉴스기사이다. 진짜 사기도 가지각색이다. 돈이 부족하고, 알바를 구하는 사람, 여러 경험을 하고 싶은 어린 대학생, 성적으로 궁핍한 사람등을 대상으로하는 사기의 방식이다.

 

늙지 않은 외로운 유부녀나, 여자사장을 상대로 성관계를 가질 수 있고, 또 보통의 아르바이트로 벌 수 있는 수준의 몇배를 웃도는 돈까지 받을 수 있다는 달콤한 말에 속아 넘어간 사람을 상대로 돈을 갈취해가는 형식의 사기인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를 통하여 보게 된다면 조심할 필요가 있다. 그냥 삭제를 하거나, 신고를 하는것이 우선이지 않을까 싶다. 사회의 악이기 때문에 정말 없어져야 할 것이다. 물론 성매매도 문제이고 불법이지만 성매매라면 주는게 있고 오는게 있지만 이런 사기는 내가 주면 뭘 받아야 되는데 받는것 조차 없다. 이건 진짜 없어져야 한다. 그래서 내가 이렇게 글을 써서 널리 알려보고 싶은것이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있겠지만 말이다.

 

이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하다보면 성을 판다는 메세지부터 글까지 엄청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데, 아마 그들 모두 그런 영업을 하는 개인들이 아니라 어떤 성매매 업체에서 해킹한 아이디를 가지고 작업을 펼치는것으로 생각된다. 야한 사진을 떡하니 걸어놓고 홍보를 하는데 그것들은 물론 사칭일것이다. 몇일 페이스북을 하다보니 엄청난 친구요청으로 힘들어 하는 사람도 있고, 자꾸 위와 같은 글귀를 남기는데 진짜 페이스북이 망해가는것을 다소 느끼게 되는 부분인것 같다. 페이스북 고유의 기능이 아닌 변질이 되어, 이상한 사람들만이 난무하게 되는 현상으로 나아가고 있는것 같다.  뭐

 

그들은 방법도 다양하다. 그냥 글만쓰는 사람도 있는 반면, 메세지를 보내오기도 하고, 그 메세지에 답하면 간단한 정보도 알려주기도 한다. 물론 상대는 여자가 아니라 남자일것이고, 그것도 전략인가 보다.

 

 

 

이 세상에 공짜가 없다는것은 일찍이 알았지만 다시한번 느끼게 되었다. 아마도 이런류의 사기는 계속해서 파생이된다. 이런 사기를 거를 능력이 있는 사람은 형태가 아무리 변해도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최소1번은 당해봐야 안당한다. 알면 백전백승이지만 모르면 당한다. 이글을 참고 했으면 좋겠다.

Posted by 잠브로19